이러한 아이디어로 Facebook을 통해 마케팅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2020. 6. 2. 19:39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아이디어로 Facebook을 통해 마케팅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마케팅과 관련하여 페이스북에서 성공을 보장하는 것은 없다.


마찬가지로, 필요와 욕구는 인구 통계학적으로 모든 회사의 인구통계학적으로 다양하다.


아래 기사는 이 훌륭한 마케팅 도구로부터 이익을 얻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강력한 지침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의 사업에 흥미를 유발하는 한 가지 방법은 기브어웨이를 갖는 것이다.


다른 사용자와 정보를 공유하는 가입자에게 무료 샘플을 제공하십시오.


페이지에 당첨자 이름을 크게 공지하고 구독자를 더 원할 때마다 계속 그렇게 하십시오.




페이스북을 콘텐츠를 게시하는 좋은 방법으로 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사업을 지도에 올리기 위한 공식적인 도구가 될 수 있다.


그런 식으로 대하라.


실제 블로그 게시물을 게시하여 다른 미디어 채널의 게시물을 페이스북 페이지로 홍보하십시오.


당신은 페이스북이 많은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경품은 마케팅에 매우 도움이 된다.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와 같은 고객들에게 그것을 위한 무언가를 제공하라.


원가가 싸고 수익률이 높다.




당신은 페이스북 "좋아요"에 상품을 제공할 수 있다.


사람들은 좋아하는 수가 많은 페이지에 주목한다.


당신의 페이지를 마음에 들어하는 것을 가치 있게 만드세요.


그것은 경품일 수도 있고 모두에게 제공되는 것일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사람들에게 그들이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준다면, 그들은 당신의 페이지의 팔로워가 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이다.




페이스북 마케팅의 목표는 전반적인 수익을 늘리는 것이다.


당신의 페이스북 마케팅 노력에 기초하여 일종의 주기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람들을 팬이 되게 하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궁극적으로는 판매를 원하는 것이다.


적절한 영업이 보이지 않는 경우 마케팅 전략을 조정하십시오.




청중들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등록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라.


잠재 고객에게 등록하여 연락처 정보를 제공하게 하는 것은 고객과 지속적으로 교류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내용과 경품은 좋은 생각이다.




소셜 미디어를 통한 마케팅의 절대적 최선의 선택이 페이스북이라고 항상 단정짓고 싶지는 않을 것이다.


이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인기 있는 개념이지만, 다른 인구통계학자들은 다른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선호한다.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여러분이 목표로 하는 청중들을 철저히 조사하여 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셜 네트워크를 파악하십시오.




당신의 페이지에 있는 모든 코멘트를 따라잡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페이지의 설명과 받은 편지함의 설명에 응답하십시오.


이 추가 근무는 차후에 복리후생금을 지불할 것이다.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와 웹사이트의 디자인은 비슷해야 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사이트에서 로열블루가 지배적인 색이라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도 그 색을 사용하라.


그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당신의 브랜드와 연관시키도록 도울 것이다.


다른 일을 하는 것은 당신의 고객들을 혼란스럽게 할 수도 있다.




프로필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비즈니스에서 발생하는 모든 변경 사항은 Facebook 프로필에 반영되어야 한다.


구식 프로필 페이지는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가 구식이고 유용하지 않다는 인상을 줄 것이다.


새로운 정보가 없더라도 프로필 페이지의 레이아웃을 업데이트하여 업데이트된 정보를 사용자에게 표시하고 관심을 유지할 수 있다.




Facebook 업데이트 옵션을 조금 사용하십시오.


그것은 팬들에게 직접 메시지를 보낸다.


하지만, 정말 중요한 일에는 이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사람들에게 너무 자주 메세지를 보낸다면,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멀리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위해 가게를 운영한다면, 페이스북의 체크인 기능을 이용하라.


고객이 귀하의 상점을 방문한다는 사실을 Facebook 상태에 넣을 수 있도록 허용하십시오.


이것은 가입자들의 친구와 가족들에게 이 사실을 알리는 데 도움이 된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 수표가 어디에서 일어났는지 확실히 알아차릴 것이기 때문이다.




마케팅에서 당신의 목표 고객을 이해하는 것은 중요하다.


당신의 청중과 관련 없는 콘텐츠는 당신의 판매를 증가시키지 않을 것이다.




브랜드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글을 올릴 때 당면한 주제에서 멀리 벗어나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금리의 변동은 주택 매매와 관련된 기업에게 적절한 주제다.


할렘 쉐이크 패러디 링크들을 올리는 것은 주제에서 완전히 벗어나서 팬들을 지루하게 하고 좌절시킬 뿐이다.




이제 페이스북 마케팅에 대해 잘 이해해야 한다.


당신은 페이스북 마케팅을 실행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캠페인을 개발하고 당신에게 생산적인 방식으로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데 그것을 사용하라.


마케팅에 있어서는 시간이 돈이기 때문에 오늘부터 시작하라.